덕유산 스키장 인근 무주리조트펜션 ‘홀리데이’, 직영 스키샵 운영으로 고객 편의 높여
덕유산 스키장 인근 무주리조트펜션 ‘홀리데이’, 직영 스키샵 운영으로 고객 편의 높여
  • 김건희
  • 승인 2018.12.0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에 들어서면서 스키장들이 본격적으로 개장 소식을 알리고 있다. 강원도 대부분의 스키장들이 지난주 문을 열었고, 이미 개장한 스키장도 슬로프 추가 개방과 야간 스키를 선보이며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에, 휴일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나들이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덕유산리조트가 위치한 무주도 여행객 맞이에 한창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을 갖춘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연 25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산악형 리조트다. 6.1㎞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해 국내 대표적인 스키 메카로 자리 잡으며 많은 스키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무주를 찾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인근 펜션을 비롯한 숙박 업계도 특수를 누리고 있다. 그 중 무주리조트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한 ‘무주홀리데이 펜션’이 최상의 위치 조건과 프라이빗한 공간설계,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무주펜션으로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주홀리데이 펜션은 단층부터 다락층까지 다양한 구조의 객실을 마련해, 커플여행, MT, 부부동반모임, 가족모임, 기업행사 등 이용자의 편의와 여행 목적에 따라 객실 및 옵션을 선택이 가능하다. 신축 모던 펜션답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객실 내 분위기 있는 스파와 개별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숙소 안에 머물고 있는 것만으로도 심신이 힐링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펜션 내 마트 운영해 투숙객들의 편의를 높이는 한편, 바베큐장과 족구장 겸 배드민턴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겸비해 숙박의 만족도를 높인다. 무엇보다 펜션 내 직영스키샵인 ‘스키샵 홀리데이’를 운영, 최신 스키 보드 장비 대여 서비스, 최저가 리프트권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 편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무주홀리데이 펜션 관계자는 “무주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좋은 여행의 명소지만, 환상적인 설경과 겨울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 특히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좋다”라고 전하며 “무주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는 만큼, 올 겨울 무주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주홀리데이펜션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