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 실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 실시
  • 정욱진
  • 승인 2018.12.0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렌터카 전문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를 실시, 겨울 여행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을 통해 하와이 지역 스포츠카 등급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약 후 이벤트 기간 내 차량을 대여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예약 번호, 이름,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상품은 오는 1월 중순에 일괄 발송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차량 등급은 마쯔다 미아타 RF 컨버터블(Mazda Miata RF Convertible) 또는 동급 차종의 중소형 스포츠카 등급, 폭스바겐 더 비틀(Volkswagen Beetle) ·BMW 미니쿠퍼(BMW Mini Cooper) 또는 동급 차종의 중형 스포츠카 등급, 포드 머스탱(Ford Mustang) 또는 동급 차종의 스포츠카 등급이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면서 추위를 피해 해외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겨울은 가족, 친구, 연인과 로맨틱한 하와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토해 확인 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