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중국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 HSK 방학특별반, “중국어 스펙을 올리는 가장 옳은 선택”
종로중국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 HSK 방학특별반, “중국어 스펙을 올리는 가장 옳은 선택”
  • 김건희
  • 승인 2018.12.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YBM어학원은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종로의 두 스타강사인 강승완, 박현정 강사가 “GOD HSK 걍빡팀”(이하 걍빡팀)으로 최강의 스타강사 라인을 구축해 수강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걍 공부하다 보면 성적이 빡”이란 슬로건을 내건 강승완 박현정 강사는 여타 급조된 팀들과는 달리 종로 시청 지역에서 10년 넘게 호흡을 맞춰오며 수강생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케미”로 불렸다. 걍빡팀은 HSK 4, 5, 6급 전 영역에 걸쳐 오랜 강의 노하우가 녹아 든 교재와 강의로, 6급은 원어민 작문 강사의 꼼꼼한 첨삭까지 더해진다. 

이번 방학에도 10년 이상 강의한 경험을 살려 최단기간,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할 예정으로 실제로 수강생들이 방학이라는 단기간에 최고의 스타강사 두 명의 수업을 연이어 들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또한 평일 일정에 쫓겨 따로 시간을 낼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에도 강승완 강사의 명품HSK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종로YBM어학원 담당자는 “두 스타강사의 강의 시간을 묻는 문의전화가 하루에도 여러 차례 걸려오고 있다”며 “방학을 이용하여 최고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학생들의 기대감이 큰 것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13년간의 강의 노하우에 꼼꼼하고 체계적인 수업과 철저한 1:1밀착 관리로  ‘악마 유쌤’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은 유혜영 강사는 HSK합격뿐 아니라 한방에 고득점으로 이끌어줄 특급< 3픽 솔루션!>으로 어휘+ 기초 +실전 꿀팁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귀국 유학생 및 월초 일정이 힘든 수강생들을 위해 <시험 직전대비> 중간 개강 반을 개설하여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입문이나 기초레벨 학습 후 바로 HSK자격증이 급한 학생들의 HSK 입문강의로는 박은비 강사의 3, 4급 수업을 추천한다. 기초에서 다소 불안했던 문법을 체계적으로 도식화하고 반복적이고 효율적으로 어휘와 한자를 정리하며 꼼꼼한 밀착 관리로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입문 단계에서 학습하는 기초 어휘부터 HSK 3,4급 단어까지 활용해 중국어의 말문을 터주는 패턴중국어 수업인 ‘톡톡중국어’와 패키지로 수강하면 할인혜택과 함께 시험 자격증과 회화를 동시에 챙겨 중국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6급 시험대비 및 후기 특강영상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원어민 리징 강사의 6급 수업은 6급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눈높이 맞춤 수업이다. 한국어와 중국어를 모두 완벽 구사하여 한중어휘간의 미묘한 차이와 용법을 정확하게 분석해주어 어려운 6급 입문을 좀 더 쉽게 시작해볼 수 있다.

종로YBM어학원에 관한 자세한 수업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