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IT진학전문학원, ‘상위권 IT고 & IT 계열 대학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 ‘상위권 IT고 & IT 계열 대학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 김현주
    김현주
  • 승인 2018.12.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은 오는 22일 예비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상위권 IT고 & IT 계열 대학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상위권 IT고 & IT 계열대학 입시전략 설명회는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20년 입시 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로 IT계열 진로 트랜드 및 로드맵 설계, 주요 IT고/IT 대학 입시 분석, IT수시/SW 특기자전형 설명, 서류/면접/포트폴리오 준비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앞서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은 지난 10월 27일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IT 진학을 위한 ‘SECRET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진로 특강과 함께 포트폴리오, 서류·면접 등 준비 전략, 1:1 개별 컨설팅이 제공될 예정으로 IT 고등학교와 IT 계열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전망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여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IT고/IT대학 최신 입시 자료집과 함께 50만 원 상당의 전략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내신 30%이하, 3등급 이하 학생들도 IT 고등학교, 대학교를 진학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주는 설명회로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설명회는 사전 예약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IT진학전문학원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은 종로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더조은컴퓨터학원 전국 지점으로 IT진학전문학원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IT입시지원 및 IT필수 자격증 취득 강의가 진행된다. 

디미고입학, SW중심대학입학 등 IT 진로를 준비하는 수험생에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아울러 IT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