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EX 밋업 서울, 내달 4일 개최
99EX 밋업 서울, 내달 4일 개최
  • 정욱진
  • 승인 2018.11.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ex 거래소 밋업이 내달 4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 있는 슈피겐 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거래소 밋업에 월간 블록체인투데이가 전략 미디어로 참가한다.

99ex 거래소 밋업이 내달 4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 있는 슈피겐 홀에서 개최된다.이번 거래소 밋업에 월간 블록체인투데이가 전략 미디어로 참가한다.

99ex 거래소 관계자는 "중국의 세계적인 거래소인 OKex사이트와 99EX 지갑 자산을 서로 연동할 수 있다. 이로 인해 1000만 명의 기존의 OKex 유저들이 99ex사이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한국의 블록체인 인베스트먼트와 파트너스 관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을 비롯해, 일본, 오스트레일리아 등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99ex 거래소 관계자는 "우리는 블록체인 혁신과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 블록체인과 관계된 기업들과 파트너로서 원칙적이며 서로 진실되게 서로의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99ex는 STO 교환을 시작할 예정이며 세계 각국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의해 STO 교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 우리는 아프리카, 유럽 및 남아메리카와 심층적 인 교류를 가졌으며 전략적 협력 협약에 서명할 계획이다. 우리는 개방적이고 윈-윈 (win-win)이라는 원칙에 따라 자율적이고 효율적이며 투명하고 세계화된 STO 디지털 자산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밋업 행사는 당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사전등록 시간을 가지며 2시부터 대략 5분가량 호스트인 OKex와 99EX의 프레젠테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또 99Ex의 스피치와 Co-Host측인 코인인의 스피치가 예정되어 있다. 그외 한국과 중국 측의 패널토론도 준비돼 있다. 이후 로드쇼 및 상품 드로우가 준비돼 있고, 포토타임 후 오후 6시30분 부터 10시까지 에프터파티가 열린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