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제이케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등급 인증
㈜에이제이케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등급 인증
  • 정욱진
  • 승인 2018.11.23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테크 플랫폼 ㈜에이제이케이(대표 김인규)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금융과 창업 그리고 보험까지 재테크와 관련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노비즈 인증을 계기로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고자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주력 브랜드인 스탁포인트는 최근 빅 데이터기반의 머신러닝과 AI를 활용한 서비스의 특허 출원을 마쳐, 앞으로 종합 재테크 포털로의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김인규 에이제이케이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은 에이제이케이 기술의 미래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 및 내실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유익하고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위해 열심히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체계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설립 3년 이상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을 말한다.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각종 기술지원사업 참여시 우선 지원하며,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에서 신인도 가점과 자금, 판로, 인력 등 정부 지원시책에서 혜택이 주어진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