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장안에화제 이뮨아이' 출시
유유제약,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장안에화제 이뮨아이' 출시
  • 김현주
  • 승인 2018.11.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은 성장기 아동의 면역력 증진 및 뼈 성장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장안에화제 이뮨아이'는 세계3대 유산균 원료회사인 듀퐁-다니스코사와 랄라먼드사의 특허 받은 10종 유산균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장 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미국 듀폰-다니스코사의 생물학적 특허 기술이 적용돼 동결 건조 과정 중 유산균 생체막을 보호한다. 따라서 높은 온도 및 습도에서 유산균이 죽지 않고 높은 안정성을 보이며 장까지 유익한 효과를 나타낸다.

캐나다 랄라먼드사의 특허 마이크로 캡슐 공법도 적용돼 유산균을 마이크로 캡슐로 한 번 더 보호한다. 따라서 열, 습도, 위산, 압력에 의한 유산균 파괴를 방지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안에화제 이뮨아이' 제품에는 아연이 함유돼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효과적이다. 비타민D도 포함돼 성장기 어린이의 뼈 형성 및 유지에 기여한다.

찹쌀, 찰현미, 기장, 수수, 흑미, 흑태 등 15종 곡류발효효소와 열처리유산균(EF-2001) 등을 부원료도 함유하여 건강 증진 효과를 더욱 높였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와 결합해 '신바이오틱스'로 재탄생하여 유산균에 의한 건강 증진 효과를 강화했다. 부원료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신바이오틱스 효과 덕분에 유산균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따라서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어린이, 장 건강이 염려되는 아이, 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요한 아이에게 커다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장안에화제 이뮨아이는 소장에서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균, 대장에서 존재하는 비피더스균 등 장 위치에 따른 유산균 배치를 적절하게 조절하는 효과도 갖춰 프로바이오틱스 장점을 더욱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일 뿐 아니라 1941년 설립된 전통의 제약사인 유유제약에서 개발한 제품이므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장안에화제 이뮨아이’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라이프 밸런스’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