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커스, 한중 코인금융경제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가져
(주)씨커스, 한중 코인금융경제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가져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8.11.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씨커스 대표 최경호(좌측)과 RRC체인 대표 리우시앙(우측)/사진=(주)씨커스 제공

한국의 보안전문기업 (주)씨커스와 중국의 RRC chain가 가상화폐 시장의 발전을 위해 베이징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양사의 4차산업혁명의 핵심 동력인 암호화폐의 중요성에 서로 인식을 같이 하고, 코인금융경제의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하고 이를 발전 시키기 위하여 보안에 특화된 (주)씨커스가 만든 bittop 거래소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코인은행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Bittop거래소에는 중국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RRC코인을 비롯하여 우량코인들을 선별적으로 상장하고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타거래소와 차별화를 두고 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중 합자법인의 코인은행을 설립하여 세계최초 코인담보대출을 시행함으로써, 등락폭이 심한 코인트레이딩 시장에서 자칫 투자금이 손실로 이어질 위험성이 큰 상황에서 안정적이고 신뢰성있는 코인은행을 기반으로 코인 유저들에게 bittop거래소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픈과 동시에 국내외 Top 10권내에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로써 암호 화폐의 새로운 생태계인 코인 금융경제를 한중 합작으로 조성하여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함으로써,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올 전망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