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페시장의 최대 고수들의 만남, 블록체인포럼과 비트하이EX 업무협약
가상화페시장의 최대 고수들의 만남, 블록체인포럼과 비트하이EX 업무협약
  • 김태현
  • 승인 2018.11.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블록체인1세대들인 블록체인포럼의 류 현 대표와 비트하이EX의 이동언 대표가 11월 첫날 루카스그룹 컨벤션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블록체인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이 공식 명칭인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수많은 경험속에서 얻어진 축적된 노하우와 시장의 예지력을 바탕으로 전문기술 영역공유  및 공동대응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체인 포럼은 유투브채널 루카스TV와 국내최대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이끄는 수장인 류현대표는 경희대블록체인 전문연구과정 초빙교수로 그 명성이 늘리 알려진 크립토시장의 고수이다.

비트하이의 이동언대표는 최근 전세계 1위거래소인 비트렉스의 거래량을 추월한 중국의 exx.com과 zb.com의 합작으로 국내시장에 진출한 bit-hi.com을 이끄는 수장이다.
exx.com은 중국, 태국, 미국, 스위스, 캐나다, 호주 등에서 500명 이상의 직원과 1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5년간의 운영 기간 동안 보안사고 없이 최상의 속도와 안전성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세계적인 정상급의 거래소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에 따르면  양사가 후원하는 IT,실물경제, 환경, 자원, 바이오 등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생코인인 링크박스, 비하이토큰, 에코블록, 알캐시, idec, 에이로코인 등이 양사의 협력 마케팅의 첫 단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