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터 코스를 이 가격에?”…해운대 미포 ‘해운대 횟집’ 바닷가재 인생 맛집으로 등극
“랍스터 코스를 이 가격에?”…해운대 미포 ‘해운대 횟집’ 바닷가재 인생 맛집으로 등극
  • 김건희
  • 승인 2018.10.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저녁 만찬의 메인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랍스터(바닷가재)는 타우린이 많아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큰 효능을 보이며, 비타민 A와 C를 비롯해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피로 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뿐만 아니라 칼슘과 키토산이 가득 담겨 골다공증 예방과 간 대사 증진에도 좋다.

하지만 랍스터에 우수한 성분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높으면서 동시에 손질이 까다로워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희망이 되고 있는 것이 바로 해운대 미포 맛집 ‘해운대 횟집’이다. 해당 음식점은 랍스터코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뛰어난 해운대의 오션뷰를 한 눈에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이다.

해운해 횟집을 통해 랍스터코스를 주문하게 되는 경우 멍게, 소라, 전복, 자숙 새우, 개불, 해삼, 산낙지 등 모듬 해산물과 함께 랍스타, 회, 물회, 매운탕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해당 코스에서 제공되는 물회는 활어를 많이 넣어 씹는 맛이 일품이고 얼음을 가득 넣어 시원하고 신선하게 끝까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새콤달콤한 양념에 견과류 가루까지 뿌려 물회의 고소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랍스터코스 외에도 대게코스와 전복코스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데, 대게코스는 모듬해산물과 함께 대게와 회, 물회, 매운탕이 제공되고 전복코스는 전복을 제외한 모듬해산물과 전복회, 전복버터구이, 전복찜, 회, 물회, 매운탕이 푸짐하게 한 상 차려진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 스끼다시는 묵은지와 해초무침, 단호박찜, 옥수수콘샐러드, 김치전, 새우구이, 가자미구이, 고구마, 튀김, 소면, 간장게장, 대하장으로 손님들 사이에서 메인 메뉴 못지 않은 맛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한다.

이에 대해 해운대 미포 맛집 해운대횟집 관계자는 “해운대 횟집은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어 단체 손님도 자유롭게 맞이할 수 있고 2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지하주차장을 2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한 상황이다”라며, “더불어 해운대횟집은 관광유람선 터미널 맞은편에 가게가 있어 해운대의 멋진 바다뷰와 함께 멀리 오륙도와 광안대교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만족감이 두 배인 곳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광역시 중동 957-2번지 미포 씨랜드 2층에 위치한 해운대횟집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전 12시까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예약 또는 식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