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재도전 한다면…40%수강 할인 이벤트 주목
에듀윌, 전기/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재도전 한다면…40%수강 할인 이벤트 주목
  • 김건희
    김건희
  • 승인 2018.10.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자격증을 재도전하는 수험생에게 40%수강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을 한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에듀윌에서 관련 자격증을 수강했지만 수강 기간이 끝난 수강생, 혹은 타사에서 강의를 구매해 수강했으나 만족하지 못한 수강생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하고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을 준비하고 경험했다면 접수증 등 관련 서류로 인증이 가능하다. 타사 수강경험이 있는 수강생이라면 온라인 수강증으로 인증할 수 있다.

에듀윌 강의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회원은 바로 고객센터로 신청이 가능하다.

2019년 치러지는 전기/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에 더 이상의 시간 낭비 없이 반드시 에듀윌에서 합격의 기회를 잡으라는 뜻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1월 12일(월)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