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인스타그램 쇼핑+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실전 통합마케팅과정 개강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인스타그램 쇼핑+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실전 통합마케팅과정 개강
  • 윤성임 기자
    윤성임 기자
  • 승인 2018.10.17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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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마케팅과정 교육을 진행한다.

2018년 대부분의 SNS의 사용률이 낮아지는 추세인 반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일한 SNS가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SNS의 대표채널로 자리매김 한 인스타그램은 사용방법이 쉬워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기능의 도입으로 사용자는 물론 판매자까지도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인스타그램에 ‘쇼핑 태그’ 기능이 도입되면서 한번의 사진 터치만으로 판매자의 쇼핑몰로 이동되어 쇼핑이 쉬워진 것은 물론 이는 판매자 입장에서도 그동안 인스타그램으로 소비자를 끌어 모으기가 만만치 않았던 점을 고려한다면 청신호가 켜진 것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통합마케팅과정’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 등을 접목해 ‘인스타그램 쇼핑몰’ 운영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과정이다.

이번 과정은 최재용 원장과 인스타그램 전문강사 윤성임, 페이스북 전문강사 이종선이 과정을 진행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쇼핑태그, 인스타그램TV, 영상통화, 페이스북 페이지, 그룹, 비니지스관리자, 광고관리자, 픽셀 등이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을 검색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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