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Bit 플랫폼 코인 MBT, 17일부터 상장거래 시작!
MineBit 플랫폼 코인 MBT, 17일부터 상장거래 시작!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8.10.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 중국 유저들 관심 집중, TOP10 진입 목표, 세계 최고의 커뮤니티 공유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 만든다

마인빗(MineBit) 플랫폼의 통용화폐인 MBT가 17일 오후 3시에 공식 상장 거래를 시작한다.

그동안 초미의 관심을 모아왔던 MineBit 거래소는 지난 14일, 8일간의 마이닝 체험 서비스를 종료하고 15일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이익을 분배한 바 있다 .

짧은 체험서비스 기간에도 불구하고 분배된 이익의 인센티브는 무려 270 BTC에 달하고, 백만개의 MBT 가치는 3.522BTC로 세계 거래소 평가 사이트인 코인힐스에 이미 15위-20위권내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마인빗(MineBit) 거래소 Founder&CEO인 Alex Zhang은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 세계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공유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현재 모든 MineBit Allience가 힘을 모아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MineBit은 커뮤니티 멤버들의 이익실현과 가치공유를 최우선의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MineBiT의 거래 마이닝은 이미 성공적으로 시작되었고, 첫 번째 트레이딩 마이닝은 앞으로 30일동안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매일 발행하는 MBT의 수량은 400만개에 달하며 거래 수수료의 80%를 배당한다. 그와 동시에 MineBit 카니벌 프로젝트를 통해 친구를 추천하면 피추천인이 받은 트레이딩 마이닝의 이익을 최대 30%나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필리핀거래소 합작투자 파트너사인 pliosaurus global ventures corporation의 JOHN CEO 역시 “혁신적인 탈중앙화 거버넌스 및 자산공유 메커니즘을 통하여 블록체인 전문가나 대형 크립토펀드 뿐만 아니라 일반 투자자 모두가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에 깊이 동참 하도록해 커뮤티에서 함께 공유.공생하는 글로벌 자치거래소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함께 힘을 모을 것” 이라고 말했다.

MineBit은 플랫폼의 발언권을 커뮤니티에 부여하는 동시에 커뮤니트의 힘을 빌려 잠재력이 크고 실물경제와 연계되는 실질적이고도 가치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성공시키는 것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고 있다.

현재 한국만 해도 이미 카카오 페이스북 텔레그램등 다양한 커뮤니티의 멤버수가 연일 급증을 하고있는데 짧은 사전 등록기간에도 불구하고 MineBit.com의 등록자수는 5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24시간의 거래량은 1.7억 달러를 넘어 섰으며 매일 분배할 이익은 40여 BTC에 달한다. 

MineBit은 커뮤니티 멤버들간에 소통을 더 깊이 할 수 있고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8월 24일 플랫폼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GLOBAL BLOCKCHAIN INNOVATION SUMMIT, LETS MEET UP , WBF –세계블록체인 제주포럼, BLOCKCHAN SEOUL EXPO 등 국제 규모의 다양한 컨퍼런스에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아왔다.

마인빗의 CEO인   Alex Zhang/사진=마인빗 제공

CEO 인 Alex Zhang은 “최근 세계적인 블록체인 기구인 WBF, WBO를 비롯해 QuestCapital, BitBlock, ComensenceLAB, JLAB, VIAcapital, BlockchainSight, Blockmania ,Coinin, Coiner ,IEOBANK,등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기업 및 커뮤니트들과도 전략적인 합작과 협력을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강력한 MineBit Allience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달 한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적인 마켓팅 뿐만 아니라 한국 커뮤니티와 한국의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하기 위해 플랫폼과 구성원간의 가치공유의 틀을 재구성하는 동시에 순차적으로 락업해제, 퀀트펀드 등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제테크 파생상품을 단계적으로 출시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를 줄이고 수익률은 최대한 증대시키는 차별하된 전략들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인빗 거래소는 국내 유일의 블록체인 활용 보상형 블로그플랫폼인 메이벅스(maybugs.com)와 발전적인 방향의 제휴를 통해 한국과 중국 유저 확보 및 공동마케팅 관련 전략적인 콜라보를 해 나가기로 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