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산정동의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은?…동명카츠, 최고의 맛과 품질 자랑
목포 산정동의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은?…동명카츠, 최고의 맛과 품질 자랑
  • 김건희
  • 승인 2018.10.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배달 전문몰을 통해 반찬 배달을 신청하는 집밥족이 늘고 있다. 최근 집밥에 대한 욕구가 급증했지만, 간편함을 선호하는 경향으로 인해 이러한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우아한형제들의 자회사 우아한신선들(구 배민프레시)에 따르면 자사에서 운영하는 '배민찬'은 지난 1년간 반찬 주문수가 2배 이상 증가했으며,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반찬 쇼핑몰 '더 반찬' 역시 올해(1~7월) 누적 반찬 주문수가 전년 동기 대비 20% 가량 늘었고 매출도 약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반찬을 구매하는 집밥족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테이크아웃 전문점도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테이크아웃 전문점의 경우 뛰어난 가성비를 바탕으로 맛과 위생, 신선함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그 대표적이 예가 목포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목포 산정동 돈까스 맛집 ‘동명카츠’이다. 

동명카츠 목포산정점은 등심돈까스부터 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안심돈까스, 텐더커틀렛, 생선커틀렛 등으로 전 메뉴가 100% 국내산 냉장 돈육과 생빵가루, 카놀라유만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이의 경우 즉석에서 무료로 튀겨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조리가 익숙하지 않아도 생생한 수제 생 돈까스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동명카츠는 ‘신선’, ‘건강’, ‘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당일 생산, 당일 소진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매일 신선하고 깔끔한 수제 생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이어, ‘동명카츠 목포산정점’은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10월9일(화) 오픈과 동시 왕새우튀김을 물량 소진시까지 1,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카츠는 인테리어, 집기, 초도물품, 기자재 포함 1,500만원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