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 매트리스’, 신제품 ‘익스트림’ 100조 한정 1+1 커버 증정 이벤트 진행
‘밀리 매트리스’, 신제품 ‘익스트림’ 100조 한정 1+1 커버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현주
  • 승인 2018.09.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많은 수입매트리스들이 주목 받고 있는 요즘, 새로이 침구를 장만하려는 수요자들은 보다 확실한 품질을 가진 고기능성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택하고자 정보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탄탄한 기능으로 인지도가 높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밀리 매트리스’가 자사 신제품 ‘익스트림(Extreme)’ 라인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00조 한정 1+1 커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익스트림은 최신 공법의 쿨링 에어겔 소재가 내장되어 있어, 인체의 과잉된 열을 효율적으로 배출해준다. 이로써 무더위가 이어지는 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수면에 최적의 쿨링감을 제공한다. 

또한 익스트림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하드한 타입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단단하게 받쳐주는 안정감을 주면서도 오픈 에어셀 방식의 공기입자를 함유한 메모리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편안하고 소프트하게 감싼다. 단단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는 프리미엄 쿨링 매트리스인 것.

행사와 연관해 밀리 매트리스 관계자는 “땀과 열이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쿨링 매트리스를 많이 사용한다. 익스트림 제품은 에어쿨겔 레이어링으로 시원하고 쾌적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지퍼로 분리가 가능한 매트리스 커버를 2개를 세탁하며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 매트리스는 사계절 일정한 온도와 감도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정온 매트리스로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완벽히 제거하고, 건강하고 깊은 수면을 위한 최첨단 기술과 최신공법으로 제작되는 무중력 매트리스다. 

영국의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해 휴식과 재충전에 탁월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유럽과 미국 등은 물론 전세계 75개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