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중개 플랫폼 ‘청소대교’ 론칭.. 청소 업체 한 눈에 비교 가능
청소 중개 플랫폼 ‘청소대교’ 론칭.. 청소 업체 한 눈에 비교 가능
  • 김현주
  • 승인 2018.09.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대교(대표 김재현)는 이사 및 입주가 많은 현대인들의 청소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청소업체를 한눈에 비교하고 맡길 수 있는 청소 중개 플랫폼 ‘청소대교’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청소대교는 10년 이상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청소 라이선스라는 제도를 만들어 청소 실력이 검증된 업체들에게 라이선스를 발급 해 고객들이 쉽게 청소 실력이 뛰어난 업체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청소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업체 중 매월 지역별 우수업체를 객관적인 점수를 통해 선별해 소비자는 보다 쉽게 신뢰성 높은 업체를 찾을 수 있다. 이에 청소 업체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잘못된 업체를 선택해 피해를 보던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청소를 맡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청소대교는 소형세대를 위한 청소공동구매, 청소의 다양한 부가시공들인 줄눈시공, 새집증후군 등 이사 및 입주와 관련된 청소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이사 및 입주 청소 시장의 새로운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대교는 10월 말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 하다. 

청소대교 김재현 대표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대구경북청년 창업사관학교(원장 김정원)의 지원을 받아 청소대교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할 수 있었다”며 “나날이 청소시장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이 늘어나는 만큼 더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청소 전문 플랫폼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대교 김재현 대표는 10년간의 입주청소 전문 업체 경험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청소를 맡길 수 있는 청소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