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무드쇼파 명가 키칠라노 남양주점, 남양주 가구단지 부근에 그랜드 오픈
샤무드쇼파 명가 키칠라노 남양주점, 남양주 가구단지 부근에 그랜드 오픈
  • 김현주
  • 승인 2018.09.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소파 브랜드 키칠라노가 구리, 남양주 가구단지 부근에 남양주점을 오픈했다. 

오픈 직후 다산유승한내들 센트럴, 다산 자연앤 이편한세상 자이, 구리 갈매S1 스위첸, 갈매지구, 가산신도시, 남양주 라온프라이빗 등 인근 구리, 남양주 아파트 단지 입주민과 입주 예정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키칠라노는 이번 남양주점 오픈을 기념해 주문 폭주로 조기 종료된 100조 한정 파격할인 이벤트는 오는 9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키칠라노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이번 남양주점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키칠라노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연장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샤무드쇼파의 선구자로 알려진 키칠라노는 ‘최초의 샤무드소파’를 개발해 4인용소파에 적용하면서 친환경 원단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바 있다. 특히 론칭 이후 끊임 없는 연구 끝에 우후죽순 등장한 일반 사무드쇼파 업체는 흉내내기 어려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프리미엄 친환경 사무드소파로 자리매김했다.  

키칠라노의 경우 코오롱社의 정품 샤무드원단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버핑프레스 공정을 거쳐 친환경적인 장점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 Agion항균 솜으로 집먼지 진드기 99%를 멸균, 질식 ▲ 독자 개발한 샤무드용 40K 레드폼 사용 ▲ 친환경 접착제 FRABOADESIVI 사용 등 다양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직영공장을 운영해 고품질의 친환경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본사 방문 시에는 직영공장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연장된 한정 이벤트에서는 인기 4인용쇼파 신제품 ‘루시’를 전국 키칠라노 매장에서 9.31까지 기간한정으로 대폭 할인된 100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여러 아파트 입주 및 이사와 함께 혼수시즌까지 맞물린 만큼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기존 이벤트보다 적은 수량으로 준비됐기에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키칠라노 전시장은 파주운정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용인흥덕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부근으로 전국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울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각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