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서울 2018, 다양한 행사 진행
블록체인 서울 2018, 다양한 행사 진행
  • 서해 기자
  • 승인 2018.09.1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제4차 산업혁명 포럼이 주관하며 서울시가 후원하는 블록체인 서울 2018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연사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4번의 특별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첫 날 오전 오프닝 강연으로 티몬(TMON) 창립자 겸 의장이자 테라(Terra)의 공동창업자인 신현성 대표가 바이낸스 랩, OKEx, 후오비 캐피탈, 두나무앤파트너스 등 글로벌 최상위 대형 거래소의 투자 자회사들로부터 펀딩을 받은 테라 프로젝트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8일 오전 오프닝에는 리빈(LIVEEN)의 창업자인 김우섭 대표가 맡아, 블록체인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의 미래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오프닝은 글로벌 블록체인 포럼(GBF, Global Blockchain Forum)의 공동창업자인 판카이 고드(Pankajj Ghode)가 ‘블록체인 생태계의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서 진행한다.

블록체인 서울 2018의 담당자는 “블록체인 서울 2018이 전세계 블록체인 커뮤니티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유명인사들의 키노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라며 “블록체인 산업 육성을 위해서 꼭 필요한 연사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션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블록체인 서울 2018 행사에는 온라인 데일리 뉴스와 월간 매거진을 지향하는 블록체인투데이 등이 미디어 파트너로서 참가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