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루시디티', 디지데이 테크놀로지어워드 수상
블록체인 기업 '루시디티', 디지데이 테크놀로지어워드 수상
  • 박재균 기자
  • 승인 2018.09.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데이 테크놀로지 어워드(Digiday Technology Awards) 결과가 2018년 9월 5일 발표되었다. 이 발표에서 눈에 띄는 것은 루시디티(LUCIDITY)의 깜짝 수상이다.

글로벌 마케팅 미디어 매체 디지데이(DIGIDAY)가 선정하는 이 상(이전 Digday Campaign Awards)은 브랜드, 에이전시 및 출판사의 미디어 및 마케팅 프로세스에 투명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기술을 매년 선정한다. 매우 영향력 있는 시상식으로 주목을 받는다.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많은 기업들을 선정한다.

루시디티가 디지데이 테크놀로지어워드를 수상했다.

마케팅 분석 플랫폼 부문에서 후보 중 유일한 스타트업이자 블록체인 기업이었던 루시디티는 2년 차 스타트업으로 거짓 광고 성과 데이터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줄여나가겠다는 컨셉을 갖고 있는 회사다.

이번 수상으로 루시디티의 비즈니스 모델은 현 디지털 광고 업계에서 거짓 광고 데이터 숫자에 대해 사람들이 크게 개선을 원하고 있음을 보여었으며 블록체인이 디지털 광고 업계에 적합한 광고솔루션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다.

루시디티는 유럽 최대의 비즈니스 블록 체인 엑스포에서 진행된 ‘더 블록(The blocks)’에서 발표한 2018년 최고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블록체인이 디지털 광고 업계에 적합한 광고솔

루시디티 측은 “이번 수상은 블록체인의 승리"라면서 "콜레일(CallRail), 데이토라마(Datorama Inc), 리스퍼스트(ListenFirst) 및 셈캐스팅(Semcasting) 같은 환상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함께 후보에 포함되었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러웠다”고 전했다. 

루시디티의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하여 “코인 투자 시장이 좋지 않은 요즘, 루시디티의 행보는 투자 시장의 분위기와는 별개로 비즈니스로서의 강점을 갖은 기업이 블록체인을 통해 업계의 문제를 해결하고 토큰이코노미를 구축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