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협회 양평군지회, 전원마을 시행사 코드랩 MOU상호 협력 체결
공인중개사 협회 양평군지회, 전원마을 시행사 코드랩 MOU상호 협력 체결
  • 정현호기자
  • 승인 2018.09.10 14: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이상 양평 토지, 전원주택 매매에 불안감이 없게..”

 

 

[사진제공=코드랩]

전원마을 시행사인 ㈜한국부동산개발연구소(이하 브랜드명 코드랩) 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양평군 지회(이하 양평군지회)가 상호협력 MOU체결을 하여 화제다. 일반 법인과 양평군협회가 MOU를 맺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 있는 일로, 양평 전원마을 시행에 있어 난개발을 하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개발한다는 것과 지역 전문성을 갖춘 공인중개사 직접 분양(중개) 업무를 협력함으로써 개발 투명성과 전문성을 고루 갖추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한 편, 코드랩 성호건 대표는 양평에서 공인중개사로 시작하여 올해 초 더필란디앤씨의 사과배과수원 시행사업을 사외이사로 총괄하며 자연친화적인 마을개발로 업계에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그는 양평 공인중개사로 활동하며 돈이 된다는 말에 아무런 경험이 없는 개인이 시행하다 자연도 헤치고 사업도 실패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고 말하며, 앞으로 주거문화라는 측면에서 지속가능한 개발 연구에 계속 힘쓰며 난개발이 아닌 수익성을 조금 낮출지라도, 자연친화적이고 다양한 컨셉을 가진 마을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날 양평 내 양평 내 공인중개사 5~60명이 모인 사업설명도 함께 들으며 서로 간의 의기투합하는 자리가 되었다. 참여한 공인중개사들은 이 자리를 발판 삼아 모두가 함께 시행사, 공인중개사를 넘어 양평을 찾는 예비 입주자 분들까지 긍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거라 입을 모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iltup 2018-09-11 08:56:53
양평도 인제 완전 좋아지는구나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