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끌림헤어 재희 실장이 추천하는 2018 가을 남자 헤어스타일링 ‘헤어왁스 사용법’
압구정 끌림헤어 재희 실장이 추천하는 2018 가을 남자 헤어스타일링 ‘헤어왁스 사용법’
  • 김건희
  • 승인 2018.09.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성큼 다가온 가을이 느껴지는 요즘이다. 달라진 날씨에 맞춰 헤어와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에도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여성들과 비교해 스타일을 낼 수 있는 부분이 한정적인 남자들은 헤어스타일에 집중적으로 신경 쓰기 마련이다. 이에 압구정 끌림헤어 재희 실장에게 올가을 남자 헤어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올가을은 전반적으로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컬러가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더불어, 막 머리를 감고 나온 듯한 촉촉한 질감의 물기를 머금고 있는 웨트 헤어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웨트 헤어의 경우 거칠어진 모발 표면을 감출 수 있는 것은 물론 건강한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재희 실장은 “요즘 남자 스타일링이 점차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원하기 때문에 머리숱이 많으면 웨트 헤어를 연출해 기존에 있던 스타일보다 좀 더 트렌디 해질 수 있다”면서, “다만 머리숱이 적다면 펌을 통해서 볼륨감을 챙기면서 웨트 헤어를 하는 것이 더 도움된다. 무엇보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스타일링제의 경우 적당량을 사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간혹 웨트 헤어가 촉촉하게 젖은 느낌의 스타일이다 보니 두피까지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피해야 한다. 두피에는 제품이 닿지 않도록 신경 쓰고 제품 사용 후에는 꼼꼼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웨트 헤어 표현에 적절한 스타일링제로는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와일드 디자인 크러쉬 왁스’와 ‘다슈 데일리 리페어 헤어 오일 에센스’를 1:2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재희 실장은 “적당한 셋팅감과 수분감을 갖춰 웨트헤어 연출에 최적의 제품으로 별도의 웨트 스타일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면서,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아르간 오일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준다는 장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압구정 끌림헤어샵 소속의 재희 실장은 뛰어난 감각과 입담으로 각종 매체에 출연한 바 있으며, 헤어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진행 중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