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네이버TV와 OBS를 통해 국군독서예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배드보스컴퍼니 제작)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지난 9일 네이버TV와 OBS를 통해 국군독서예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배드보스컴퍼니 제작)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가수 클럽소울과 글쓰는 DJ 래피가 MC를 맡은 이 프로그램은 용사들의 독서를 장려하는 부대들을 찾아다니며 군인 다독왕을 뽑는 국군 독서 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백골 부대에서 진행 된 이번 프로그램은 군인들의 웃음기 많은 모습들과 독서 왕을 향한 치열한 두뇌 싸움이 그려져 흥미진진한 연출을 보여줬다. 백골부대의 용사들 중에서는 과연 어떤 용사가 다독 왕이 되는지, 또 얼마만큼의 독서를 통해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등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그램의 제작사 배드보스컴퍼니는 “군대는 제 2의 대학”, “나를 바꾸고 나를 채우는 기회”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예고편을 통해 본 시청자들에게 ‘취지가 너무 좋다’,‘이런 공익프로그램이 더 많이 나와야 한다’ 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그리고 프로그램에 대해 기대와 응원의 목소리도 당부 했다.
국군독서권장 예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는 오는 8월 18일 오전 11시 50분 OBS에서 시청 가능하며 네이버 TV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