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골프 티업 골드타임(07:30~08:30) 잡았다, 해외골프여행의 only one 나비투어!
다낭골프 티업 골드타임(07:30~08:30) 잡았다, 해외골프여행의 only one 나비투어!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8.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의 지상낙원, 죽기전에 꼭 거쳐 가야 하는 골프휴양의 메카,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등 수많은 수식어를 만들어 곳, 이름도 유명한 다낭이다. 
베트남 중부 지역 도시며, 3대 도시로 문화 유적지와 휴양 시설이 잘 발달한 관광 명소이다. 다낭은 ‘큰강의 입구’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의 서울과 비슷한 지형으로 다낭에도 한강(Song Han)이 있다. 북쪽으로는 하노이, 남쪽으로는 호치민이 있고, 세계 문화 유산인 후예와 호이안의 구시가지 모두 다낭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이런 휴양과 골프를 즐기 수 있는 곳이 흔치 않다. 그 이유는 항공시간은 4시간 거리에, 공항에서 호텔까지 20분이고, 호텔에서 다낭cc, 몽고메리cc 10~15분거리이다. 접근성이 매우 좋은 장점이 있고, 다낭 물가는 음식, 교통, 숙박 모든 비용이 상당히 저렴하다. 마지막으로 한국 12월~2월 다낭의 기온은 영상 17~23도로 라운딩 아주 좋은 컨디션을 보여준다.
또한 다낭의 골프장은 전세계 아주 유명하며, 골프장도 유럽인들이 운영하여,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다. 다낭CC, 몽고메리CC, 바나힐CC 크게 3개 골프장이 있으며, 몽고메리C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세미 플라이빗 클럽이자 베트남의 베스트 챔피언십 코스로 선정된 몽고메리CC는 다낭 최고의 골프장으로 손꼽힌다. 2010년 라이더컵 유럽팀 주장인 ‘콜린 몽고메리'가 직접 설계하여 개장한 정규 18홀 골프장이다
가장 아름다운 남부 해변 위치한 다낭CC는 ‘그랙노먼’ 직접 디자인한곳으로 150헥타르 면적의 정규 18홀 규모를 자랑하는 명문 골프장이며, 드라이빙 레인지 연습에 부족함 없이 3,000제곱미터의 잔디 연습구역과 1,600제곱미터의 퍼팅 그린, 2개의 연습용 벙커가 마련되어 있다.
다낭 3박5일 골프 패키지 상품은 클럽은 다낭CC, 몽고메리CC, 바나힐CC이며 5성 특급 호텔, 왕복항공+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조식+석식+전용차량+가이드+시내관광+여행자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낭 티업은 많은 골퍼들에게 아주 뜨거운 관심과 애타게 만들었던 곳이다, 티업이 나오지 않거나, 티업이 나온다고 해도 점심 시간대, 오후 시간대로 불규칙하게 나오면서 다낭 티업 골프타임을 잡기위한 많은 여행사들이 영업 라인을 최대 가동하는 곳이다.
골프그룹나비투어 “박인규 공동대표는 과감한 투자로 인해 다낭CC, 몽고메리CC, 바나힐CC 바우처 계약과 티업 골드타임(07:30~08:30) 확보로 골프그룹나비투어 회원분들에게 선 예약 받아 직영 운영 할 것이며, 자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거품은 뺀 해외전문골프여행사로서 자리매김 할거이란 것 포부 전하였다.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는 214개의 권역별로는 중국 골프관광, 필리핀 골프관광, 일본 골프관광, 말레시아 골프관광, 베트남 골프관광, 태국 골프관광, 필리핀 골프관광, 하와이 골프관광, 동남아 및 북미권 골프관광 일반 패키지 상품들과 방콕 나콘사완CC 멤버십, 클락, 뉴아시아CC 멤버십 등 선택의 폭이 넓은 해외여행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골프그룹나비투어가 추천하는 다낭 3박5일 패키지는 지금부터 선예약을 받는 중이라고 하며 선예약하시는 분들에게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 ”골프그룹
나비투어“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 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