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왕 태진아, 신곡발표 '그게 답이야'
국민가수왕 태진아, 신곡발표 '그게 답이야'
  • 한광일 기자
  • 승인 2018.08.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들에게 희망과 평화의 노래를 선물하고자...세계평화작가 한한국 석좌교수와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 작사·작곡·제작
태진아 신곡  _그게 답이야_ 앨범 재킷[금영그룹 제공]
태진아 신곡 _그게 답이야_ 앨범 재킷[금영그룹 제공]

국민 트롯트 가수 태진아가 대중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10일 싱글 앨범과 함께 각종 음악사이트(멜론, 벅스, 지니뮤직, 엠넷 등)에 신곡 그게 답이야를 발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곡은 국민들에게 희망과 평화의 노래를 선물하고자 작사·작곡은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과 세계평화작가로 유명한 한한국 석좌교수, 윤소천 시인이 손을 잡고, 의기투합하여 국내 노래 반주기 시장 점유율 1위 금영그룹이 제작했다. 신곡 앨범 재킷에는 한 교수의 친필 휘호(그게 답이야) 작품을 디자인 했다.

'그게 답이야곡은 리듬이 경쾌하고, 흥이 절로 나는 곡이다. 우선 멜로디가 쉽고,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으며, 명쾌하고 시원한 인생의 답이 노랫말에 담겨 있다.

또한 태진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창법, 보이스가 절묘하게 잘 맞아 떨어진 곡으로 그게 답이야는 벌써부터 유행어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현재, 금영 신곡 차트포스터와 함께 금영노래방에 등록되었다.

신곡을 작곡한 한 교수는 국민 누구나 좋아하고, 가창력이 뛰어난 국민가수 태진아님이 그게 답이야노래를 부르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국민 여러분들에게 오래오래 사랑받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