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증권 거래소 상장 암호화폐 채굴 회사인 아르고 블록체인(Argo Blockchain), 3200만 달러 모금
런던 증권 거래소 상장 암호화폐 채굴 회사인 아르고 블록체인(Argo Blockchain), 3200만 달러 모금
  • 이정이
  • 승인 2018.08.0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인 텔레그래프
사진출처: 코인 텔레그래프

 

채굴 회사 아르고 블록체인(Argo Blockchain) PLC는 런던 증권 거래소 (LSE)에 참여한 최초의 암호화폐 회사가 되었으며, 약 3천 2백만 달러, 총 가치 평가로 약 6천 1백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텔레그래프는 8 월 3 일 보도했다.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아르고는 월 가입비로 비트코인 골드(BTG), 이더리움(ETH), 이더리움 클래식(ETC), Z 캐시 등 네 가지 암호화폐 통화를 자체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채굴 가능한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이 회사의 채굴 장치에 즉각적인 접속을 제공하고 모든 채굴된 코인을 그 사용자의 디지털 지갑에 직접 입금 할 수 있게 한다.

 

LSE의 초기 승인 서류에 따르면, 승인 시 발행된 이 회사의 주식 자본의 53.2 %를 차지하는 156,250,000의 보통 주는 주당 16 페니이고, 아르고의 시가 총액은 4,700만 파운드 (약 6천 1백만 달러)였다.

 

이 보고서에서 이 회사는 미톤 캐피탈(Miton Capital), 핸더슨 글로벌 인베스터스(Henderson Global Investors), 주피터 에셋 매니지먼트(Jupiter Asset Management)를 포함하는 등록 주주들과 함께 2,500만 파운드 (약 3천 2 백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텔레그래프는 썼다.

 

아르고의 공동 설립자인 조나단 빅스 비(Jonathan Bixby)는 아르고의 개발 가입 시스템은 "인터넷 출시 이래로 가장 큰 새로운 기술 혁신에 참여하는 데 있어서 발생하는 수고와 고민을 없애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말했다.

 

2017년 말에 설립된 아르고는 암호화폐 채굴을 하나의 서비스 (MaaS)로 지원하기 위한 국제 데이터 센터 관리 사업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는 전 세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 회사의 LSE 문서는 설명한다.

 

아르고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2018년 6월 11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그 모든 등록 패키지는 현재 모두 판매되었다. 아르고의 초기 승인에서 이 회사는 향후 제공 할 암호화폐를 추가하고 제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주 초,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비트코인(BTC) 채굴 하드웨어 공급 업체인 캐넌 크리에이티브(Canaan Creative)는 초당 2.8 조개의 해시 처리 능력을 갖춘 "최초의" BTC 채굴 텔레비전 세트를 도입했다.

 

그리고 월요일 익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암호화폐 채굴 거대 기업인 비트메인(Bitmain)은 2018년 1사 분기 순이익이 10 억 달러에 이른 뒤 "곧" 해외 기업 공개(IPO)를 수행 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정이 기자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