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 베트남과 상호교육교류의 장 마련
국제대학교, 베트남과 상호교육교류의 장 마련
  • 최은미 기자
    최은미 기자
  • 승인 2018.07.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대학교가 하이즈엉(HAI DUONG)성 내 하이즈엉(Hai Duong)대학교, 응웬비잉키엠(Nguyen Binh Khiem)고등학교 교사와 학생, 학부모를 초청해 상호 간의 교육 분야 교류를 증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국제대학교는 뷰티디자인학과, 호텔외식조리과, 경호보안과 등의 학과교육체험, 평택인근의  산업단지 방문, 한국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방문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장병집 총장은 “국제대학교가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학과가 많다”고 전하며 “앞으로 활발한 교류를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국제교류센터 윤명기교수는  600여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기숙사, 장학금 혜택, 평택시에  산업단지에 취업알선 등 국제대학교로 유학을 했을 시 장점을 설명했다.

K - 뷰티 열풍으로 뜨거운 관심을 보였던 뷰티디자인과 (권혜영학과장)는 7월 23일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권혜영학과장의 인사 말을 시작으로 피부관리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네일아트 순서로 특강을 진행했다.

교육교류의 장에서 베트남 방문단은 매우 만족해 했으며 K - 뷰티 관심과 기대가  높은만큼 활발한 교육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뷰티디자인과 권혜영 학과장은 전했다.
국제대학교는 이번 초청 행사를 시작으로 필리핀, 미얀마 등 동남아지역에 있는 학교와도 교류를 확대 할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