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소프트웨어, MIB Coin 2018 블록체인 밋업, 에이블 부산 참가
모스소프트웨어, MIB Coin 2018 블록체인 밋업, 에이블 부산 참가
  • 서해 기자
    서해 기자
  • 승인 2018.07.2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 소프트웨어(MOS Software)는 자사가 개발중인 MIB Coin이 2018년 7월 26일에서 27일까지  부산항 국제 전시 컨벤션 센터 컨퍼런스 홀에서 열리는 에이블 밋업 부산(ABLE MEET UP BUSAN)및 2018 블록체인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 블록체인투데이

2018 블록체인엑스포 행사 프로그램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에이블 밋업 부산(ABLE MEET UP BUSAN)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술 및 투자 관련 기업,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4차 산업혁명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스 소프트웨어는 26일 열리는 에이블 밋업 부산(ABLE MEET UP BUSAN)에서 개발중인 MIB Coin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밋업을 가질 예정이며, 26일과 27일에 걸쳐 MIB Coin 전용 부스에서 현재 테스트넷(TestNet)에서 구현되어 있는 모바일 전용 마이닝 어플리케이션 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스 소프트웨어 관계자는 “에이블 밋업 부산(ABLE MEET UP BUSAN)에서 MIB Coin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글로벌 상위권 거래소인 코인슈퍼(CoinSuper) 상장 계약을 통해 기술력과 잠재력을 인정받은 차세대 모바일 기반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MIB Coin이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스 소프트웨어가 개발 중인 MIB Coin은 모바일 기반의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기존 암호화폐의 마이닝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결제, 거래 및 증명을 지원할 수 있는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특히, 마이닝 과정이 스마트폰만을 통해 이루어져 기존의 ASIC, GPU 방식의 채굴 방식보다 장비 구축 및 전력 사용이 획기적으로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현재 MIB Coin은 퍼블릭 ICO가 진행 중에 있으며, 홍콩에 위치한 글로벌 상위권 거래소인 코인슈퍼(Coinsuper)와 상장 계약을 마친 상태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