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례없는 폭염으로 무더위를 식히는 '콜드(냉감) 상품'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24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고객들이 생수를 고르고 있다. 기록적인 폭염으로 한 달 전에 비해 얼음 매출은 70% 가까이 급증했고 아이스크림 판매도 10%~50% 가까이 늘었다. 차가운 음료와 생수 역시 대부분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