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다해, 코미디언 김영희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 선행 동참
가수 배다해, 코미디언 김영희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 선행 동참
  • 서현진기자
  • 승인 2018.07.21 18:32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배다해와 코미디언 김영희가 유기동물보호소 ‘KDS 레인보우 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배다해 SNS]

 

배다해와 김영희는 지난 15일 용인 소재 사설 유기동물보호소 ‘KDS 레인보우 쉼터에서 보호 중인 개들을 쾌적하게 지낼수 있도록 목욕 봉사를 펼치는 한편 견사 청소, 펜스설치 등 시설 정비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 업계 종사자, 대학생 등 50여명과 배우 가수 등 많은 연예인들도 봉사 활동에 힘을 보탰다. 배다해는 동물보호 운동을 15년 동안 해온 동물 운동가로 개그맨 김영희와는 올해 4년째 봉사활동을 같이 하고 있으며 김영희는 유기견 6마리를 입양해 키우고 있다.

 

배다해와 김영희는 번식장에서 희생되는 강아지들이 앞으로도 더 많이 안전하게 구조되어 좋은 환경으로 입양되어 새 삶을 살 수 있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뿌짝 2018-07-27 15:36:10
#구리시자원봉사센터_선플챌린지 대중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람들에게 상처받은 말못하는 동물들을 보듬는데 돌려주느 모습 보기 좋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의 유기견 보호소 봉사가 활발해지면서 유기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매우 좋은 현상입니다. 이들의 활동을 지지합니다!

케밥에도토리 2018-07-23 00:11:10
배다해 김영희 둘다 진정성있게 꾸준히하더라.. 아름다운 모습이네

다현 2018-07-22 22:11:43
유기동물들을 위해 수년간 봉사활동을 해오시다니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저도 앞으로 유기동물들을위해 유기동물 봉사에 더욱더 관심을 갖고 선행을 베풀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