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쌀 및 성인 화농성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에 플라즈마 피부관리 대세로 떠올라
좁쌀 및 성인 화농성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에 플라즈마 피부관리 대세로 떠올라
  • 백연우
  • 승인 2018.07.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흉터는 한 번 자리를 잡으면 쉽게 사라지지 않은 가능성이 높다. 

특히 성인 여드름 흉터는 대체적으로 여드름이 증상이 악화되거나 만성화 되어 초기 단계의 좁쌀 여드름이 아닌 염증을 동반한 화농성 여드름, 면포성 여드름으로 발전하여 남은 경우가 많다. 또한 성인의 피부는 청소년의 피부보다 피부재생능력이 떨어져 오랜 기간 동안 여드름흉터가 남아있을 수 있다. 

이에 여름철 성인 여드름 흉터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최근 체감온도가 35도 이상까지 오르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땀 배출량이 많아져 여름철 여드름 흉터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한편, 방송을 통해 플라즈마(플라스마)라는 물질이 상처치료, 피부 표면 살균 및 피부재생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플라즈마(플라스마)란 초고온에서 음전하를 가진 전자와 양전하를 띤 이온으로 분리된 기체상태이며, 쉽게 설명하면 이온화된 기체상태를 말한다.

방송을 통해 한 전문가는 “플라즈마(플라스마)는 여러 연구를 통해 인간 피부 지질 장벽에 상당한 변화를 초래한다는 것을 입증했으며, 습진 피부 완화에 매우 효과적이고 밝혀졌다. 또한, 화농성 피부질환의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사멸하는 작용 있어 다양한 화농성 염증 치료에 큰 도움을 준다”고 설명하며 플라즈마(플라스마)의 효능을 극찬했다.

이러한 효능을 가진 플라즈마(플라스마)를 이용하여 만들어 홈케어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공기 중에서 이온화된 플라즈마(플라스마)를 발생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트러블 피부 및 민감성 피부, 다양한 안티에이징 피부관리 등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플라베네(PLABENE)’는 이미 한국피부과학임상시험에서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해 제품력을 확인 받았으며 SBS, KBS, MBC 3사 지상파와 여러 종편 프로그램을 통해 실사용자들의 만족스런 실제 사례 후기가 공개되어 크게 주목 받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