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정리수납 전문가 ‘정달이’ 양은미 대표의 고객만족서비스 노하우
부산 정리수납 전문가 ‘정달이’ 양은미 대표의 고객만족서비스 노하우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7.20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만의 연구 노력으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
부산정리수납전문가, ‘정달이’(정리의 달인) 양은미 대표 

부산정리수납전문가, ‘정달이’(정리의 달인)이라 불리는 덤인 부산 중앙점 양은미 대표는 자신만의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서 정리수납 분야 1인 자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리수납컨설팅은 안방, 드레스룸, 거실, 주방, 냉장고, 베란다 등 집안 곳곳을 다양한 수납 도구를 활용하거나 정리방법을 통해서 깔끔하게 정리 정돈해 공간 활용을 높이고 청결한 실내로 바꿔 주는 서비스이다. 이로 인해 가정주부들은 몰랐던 노하우를 알게 될 뿐만 아니라 유지가 가능해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켜 준다.

‘정달이’ 양은미 대표는 “ 정리수납컨설팅은 첫째 유지 가능한 정리수납, 둘째 일주일 이내의 리터치서비스, 셋째 집먼지 진드기 집진서비스, 넷째 피톤치드 서비스, 다섯째 무료견적 시 정리수납 꿀팁 제공 등입니다”라며 양 대표의 고객만족서비스 노하우를 소개했다.

양은미 대표는 작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하는 소상공인경영개선교육과 역량 강화 컨설팅을 통해서 온라인홍보 지도를 받았다. 그 이후로 블로그 및 SNS 활동을 열심히 함으로써 가정집은 물론 여러 기관, 은행 및 관공서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로부터 문의를 많이 받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블로그를 보고 ‘부산MBC 전국은 지금’이라는 TV 방송에 출연하게 됐으며 ‘습기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셀프 제습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

지난 2014년 사업을 개시하면서 정리수납 사업에 대한 비전을 보고 뛰어들었으나 비교적 진입장벽이 쉬운 분야라 이후 다양한 유사 업체가 들어오게 되었다. 이로 인해 경쟁이 치열하게 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됐지만 자신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 노력으로 현재의 사업을 유지 발전시키고 있다. 그리고 매주 정리수납전문가들로 이뤄진 정리수납 봉사단체 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가정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양은미 대표가 운영하는 ‘부산정리수납 덤인중앙점’ 블로그에는 정리수납에 관련된 꿀 팁, 컨설팅, 강의 및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가 담겨 있다. 또한 보다 다양한 SNS 채널을 도입해 많은 사람들에게 정리수납 및 정리정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