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예비 창업주 위한 맞춤형 보안시스템 눈길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예비 창업주 위한 맞춤형 보안시스템 눈길
  • 백연우
  • 승인 2018.07.1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최저임금 인상 등의 이유로 빨래방, 인형뽑기방 등 무인 운영의 대표라고 여겨지던 업종과 더불어 점원의 서비스가 필수적이었던 카페, 화장품샵, 편의점까지 무인 운영이 도입되고 있다. 여기에 내년 최저임금이 8350원으로 확정되면서 무인 업종 확대, 아르바이트생 최소화는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무인 아이템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라면 보안 시스템이 철저히 구축된 브랜드를 선택해야 안전한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최근 무인 운영 업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최신식 음향 시설, 맞춤형 보안 시스템 구축으로 예비 창업주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보안 시스템은 특히 창업과 운영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 여성창업자, 정년퇴직자, 1인 창업자를 위한 맞춤형 보안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대표 보안업체 에스원 세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가맹점 전체 룸에 200만 화소 고화질 영상 저장이 가능한 전채널 CCTV를 구축했으며 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장소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매장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최근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에서 코인노래연습장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코인노래연습장임을 인정받으며, 창업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본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3천만원 무이자대출, 스마트매니저(무인화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창업, 여성 창업자, 퇴직 후 창업의 경우 보안 시스템 구축 여부를 더욱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며 “1인 창업, 여성 창업은 물론 무인 운영 시에도 문제가 없도록 에스원 세콤과의 제휴를 통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한 만큼 안전한 운영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