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팅 앱' 폰더, 유명 개그맨 출신 이승환 대표 영입… 친근한 마케팅으로 승부
'데이팅 앱' 폰더, 유명 개그맨 출신 이승환 대표 영입… 친근한 마케팅으로 승부
  • 김진선
    김진선
  • 승인 2018.07.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더의 한국 대표로 선임된 전직 개그맨 이승환씨 /사진=폰더제공
폰더의 한국 대표로 선임된 전직 개그맨 이승환씨 /사진=폰더제공

블록체인을 활용한 기반 매치 메이킹 플랫폼 폰더(Ponder)가 개그맨 출신 사업가 이승환씨를 대표로 영입한다고 9일 밝혔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 폰더는 과거' 갈갈이 삼형제'의 멤버 중 한 명인 이승환 씨를 대표로 영입하면서 친근한 이미지로 블록체인 데이트 앱을 알린다는 복안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켜준다는 철학을 갖고 있는 폰더는 우선 이성과의 데이트를 소개해 주는 로맨스 영역부터 시작하여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울릴 만한 사람을 서로 추천해 주면 보상을 받으며, 데이트를 하고 결혼을 하면 더 큰 보상을 받게 되는 재미있는 시스템으로 인기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 매치 메이킹 플랫폼인 폰더는, 사용자가 타인에게 인맥을 소개해주고 그 보상으로 자체 가상통화인 폰더골드를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이 유저에게 어필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사람을 연결해 주고 돈을 버는 간단한 구조라서 쉽고 직관적이기 때문이다. 

현재 폰더는 매치 메이킹 서비스의 일부로 데이트 서비스를 한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주선자가 서로 어울릴 것 같은 이성을 연결해주고 매칭이 성사될 경우 더 큰 보상을 받는 구조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전혀 모르는 사람이 아닌 플랫폼을 통해 인증된 사람을 안심하고 소개받을 수 있다. 이러한 신뢰성과 보상이라는 특징 때문에 폰더 앱 사용자 수는 이미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승환 폰더 한국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로 프로필 정보 투명성을 높여 서비스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