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단기간 다이어트 “이 방법만 꼭 기억한다면 대성공”
여름 맞이 단기간 다이어트 “이 방법만 꼭 기억한다면 대성공”
  • 백연우
  • 승인 2018.07.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시작되면서 무더위에 거리를 다니는 사람들의 옷차림이 시원하다. 짧은 옷을 입게 되면서 팔뚝, 종아리 등 노출 부위도 자연스레 늘어나게 되고, 노출 부위가 늘어나는 만큼 팔뚝살 빼는 방법, 허벅지살 빼는 방법 등을 찾아보며 일주일, 2주 등 단기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성급하게 체중감량을 시작하면서 무조건 굶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는 다이어트 방법 중 가장 좋지 않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에는 특히 기력이 부족하고 쉽게 지치기 쉬운 만큼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운동이나 식품이 아닌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관리를 통해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이들이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를 통한 체중감량은 혼자 하는 운동이나 식단관리, 다이어트 식품 섭취보다 건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예신’ 또한 체온 다이어트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 2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전문 업체다.

‘예신’의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1:1 맞춤 상담과 체질과 체형 분석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진행하여 체중감량과 건강관리에 용이하고 요요현상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예신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우리 몸의 체온을 상승시키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 인체 구석구석에 노폐물과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셀룰라이트를 용해하여 배출함으로써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더위 날리고! 지방 날리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군살 및 라인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확실한 감량을 보장해주는 스페셜 감량 프로그램을 최대 약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신다이어트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많은 분들이 예신을 찾아주고 있다”며 “예신만의 독자적인 관리방법으로 효과적인 체중감량과 건강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서 “예신은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를 원하지만 어찌해야 될지 모르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의정씨 역시 예신을 통해 20kg 감량에 성공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개그우먼 김선정 등 연예인들에게도 예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한달 8kg 전액책임환불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대전, 천안, 부산, 울산, 대구 등 전국 28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단기 다이어트 외에도 여름을 맞아 원하는 부위는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