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직구 디파츠, 포드 F150 랩터로 픽업트럭 시장 독주!
수입차 직구 디파츠, 포드 F150 랩터로 픽업트럭 시장 독주!
  • 백훤
  • 승인 2018.07.0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포드 공식 홈페이지 ​ 

국내 차량 데이터 조사기관 카이즈유가 5월 발표한 '최근 1년간 병행수입 신차등록 현황'에 따르면 병행 수입되는 차량 10대 중 4대가 픽업트럭으로 조사됐다. 해외직구 차의 39.8%인 460대가 픽업트럭이었고, SUV가 21.2%(245대)의 비중을 차지했다. 5년 전의 픽업트럭 비율과 비교하면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픽업트럭의 시장 확대 잠재력은 충분하다.

모델 별로 살펴보면 최근 1년 간 국내에 가장 많이 들어온 해외직구 차는 포드의 픽업트럭 ‘F 시리즈(283대)’였다. 북미 픽업트럭계의 ‘최강자’로 32년간 미국 베스트셀링카 부문을 잡고 있는 모델이지만, 포드 코리아가 수입하지 않는 차종이다.

이런 가운데 수입차 직구 시장을 선도하는 디파츠가 미국에서 연간 90만대 가량 판매되는 최고의 베스트셀링카 포드 F 시리즈의 주력 모델인 포드F150 랩터 직수입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파츠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유명한 이미 검증된 업체다. 포드, 링컨, 캐딜락, 벤츠,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 명품 수입차를 커스텀오더, 해외직구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고 규모가 커서 물동량이 많기 때문에 명품 수입차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디파츠는 국내 미출시 인기 브랜드 차종을 공동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자체 시스템 ‘원케어 솔루션’을 구축하고, 국내 최초 신용 안전결제 채택, 오랜 경험으로 통관인증 절차를 간소화해 수입차 직구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파츠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픽업트럭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짐을 싣는 차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레저용, 출퇴근용, 가족용 패밀리카, 과시용으로 쓰이는 추세여서 픽업트럭계의 베스트셀러인 포드F150 랩터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디파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할 수 있으며 상시 1:1 상담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