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철구 PC방, ‘헤어스타일 살리는’ 고급 게이밍 이어폰 대여 서비스 개시
PC방 창업 철구 PC방, ‘헤어스타일 살리는’ 고급 게이밍 이어폰 대여 서비스 개시
  • 백훤
  • 승인 2018.07.0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내에서 이용자들을 배려하기 위한 요소들은 끝 없이 발전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고사양의 PC 환경은 기본, 갖가지 기능과 LED 성능을 갖춘 다채로운 게이밍 기어들까지 등장하면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속속 향상되고 있는 추세다. 심지어 자체 게임대회를 실시하는 곳은 물론 ‘샵 인 샵(Shop in Shop)’ 형태의 운영을 취하는 매장도 존재한다.

이렇듯 많은 PC방들은 나날이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춰 세분화된 맞춤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런 가운데 ㈜씨구파트너스의 PC방 창업 전문 브랜드인 ‘철구 PC방’ 역시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유명 인터넷 방송인 ‘BJ 철구’의 방송 10주년을 맞아 2017년 런칭한 철구 PC방은 최근 10호점 오픈을 눈앞에 뒀다는 소식으로 이목을 끌었던 바 있다. 여기에 청소년 이용자는 물론 일반 이용자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급 게이밍 이어폰’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철구 PC방 측은 기존 헤드셋 사용으로 헤어 스타일이 망가지는데 불편함을 호소했던 이용자들을 배려하고자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수준 높은 음질을 체감할 수 있는 최고급 게이밍 이어폰을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

일반적으로 현 시점에서 PC방 이용자들이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게임들은 ‘사운드’가 중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펍지(PUBG)의 생존 액션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할 시에는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있어 소리로 정황을 파악하는 ‘사운드 플레이’, 일명 ‘사플’이 필수적이다.

이에 대해 철구 PC방 운영팀 관계자는 “종전의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보다 편의성 높고 원활한 게임 이용 환경을 구축하려는 의미에서 이어폰 제공을 실시하게 됐다. 이어폰을 대여해 주는 자사의 서비스는 앞으로 계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가지 추가 내용도 구상 및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철구 PC방은 10호점 개점을 목전으로 두며 뜨거운 창업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적극적인 가맹 모집을 실시하며 예비 창업주는 물론 일반 PC방 이용자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실시하는 최고급 게이밍 이어폰 대여 서비스, 그리고 브랜드 자체에 대한 정보는 철구 PC방 대표번호로 문의하는 것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