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을 쿨하게” 소보제화와 서예지가 제안하는 여자 여름 샌들 스타일
“뜨거운 여름을 쿨하게” 소보제화와 서예지가 제안하는 여자 여름 샌들 스타일
  • 백훤
  • 승인 2018.06.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과 함께 수제화 업계에서는 여성들의 가벼운 발을 위해 스트랩 샌들, 쪼리 샌들, 플랫 샌들 등 다양한 종류의 여자 여름 샌들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 샌들이 출시되면서 많은 이들이 여름 샌들로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소보제화와 서예지는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는 여자 여름 샌들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보제화와 서예지의 여름 스타일링 화보에도 등장한 ‘스트랩 샌들 힐’은 여자 여름 샌들 추천 리스트에 꼭 들어갈 만큼 인기가 뜨거운 아이템이다. 앞코가 뚫린 샌들의 형태인 스트랩 샌들 힐은 발등이 보이기 때문에 여름철 시원하게 신을 수 있고 스트랩의 끈과 굵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로 연출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은 신발이다. 스트랩이 발등과 발목을 감싸 안정적인 자세를 도와주므로 편안함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트랩 샌들 힐 이외에도 여름철에 신기 좋은 샌들힐은 ‘쪼리 샌들’과 ‘플랫 샌들’이 있다. 여성 쪼리 샌들은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에 스트랩이 위치하여 발이 가장 시원하게 드러날 수 있는 샌들로 간편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플랫 샌들의 경우 낮은 굽을 선호하는 여성분들께 특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보제화에는 발가락이 드러나지 않는 디자인도 다양하게 존재하여 개인의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자샌들을 구입할 때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도 꼭 체크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샌들은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맨발로 착용하기 때문에 더욱 더 중요하다. 이에 소보제화에서는 발이 편한 각종 크로스 스트랩 샌들, 스트랩 샌들 힐, 통굽 밴딩 샌들 등 발이 편한 샌들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보제화 마케팅 관계자는 “바깥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여성 스트랩 샌들힐, 통굽샌들, 플랫샌들 등을 출시하여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더운 여름철을 쿨하게 보낼 수 있는 소보제화의 품질 좋은 샌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보제화의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여자 여름 샌들 디자인들은 소보제화 자사몰과 온라인 쇼핑몰, 전국 직영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