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AI 기반 암호화폐 프로젝트 상위 10위
2018년 AI 기반 암호화폐 프로젝트 상위 10위
  • 안혜정
    안혜정
  • 승인 2018.06.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인공지능) 기반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산업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부문이라 할 수 있으며 활용할 가치도 많다. 하지만 AI 활용분야 중 가장 가치 있는 관심 분야를 찾기란 어렵다. 그렇다고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본 지를 통해 AI의 진정한 가치와 거짓 가치를 가려낼 수 있도록 우리가 도와줄 것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2018AI 기반 암호화폐 프로젝트 상위 10위에 대한 설명이다.

 

사진출처: 뉴스비티시
사진출처: 뉴스비티시

 

 

Cryptoindex

 

Cryptoindex는 차기 비트코인을 예측하기 위해 준비된 흥미로운 AI 기반 플랫폼이다.

 

차기 비트코인의 예측은 Cryptoindex100으로 알려진 암호화폐 시장 기준점의 형성을 통해 가능하다. Cryptoindex100은 데이터 가져오기 및 데이터 소스의 과잉으로 계산되며 자동화된 인덱스를 생성하기 위한 독특한 Zorax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Cryptoindex로서 각 코인은 끊임없이 중립적인 네트워크의 피드를 통해 재평가된다. 방정식 전체로부터 인간의 편견이나 감정을 완전히 배제하기도 한다. 만약 여러분이 탈중앙화된 AI 기반 투자 기회를 위한 시장에 진입했다면 Cryptoindex 프로젝트를 놓치면 안될 듯하다.

 

Singularity

 

SingularityNET은 모든이들이 큰 규모로 AI 서비스를 생성하고 공유하며 화폐화 할 수 있도록 도모하는 풀스택 (full-stack) 탈중앙화 프로토콜이다. 풀스택이란 운영 시스템이나 유저 인터페이스 등과 같은 다중 소프트웨어 층을 말한다.

 

이 프로젝트는 머신 러닝과 블록체인 공간에서 선두적인 마음가짐을 가진 활발한 팀을 자랑한다. 이로서 AI 기술의 민주화를 도모할 수 있기 때문이다. SingularityNET 덕분에 AI 알고리즘의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그리고 중개인 등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공개가 될 수 있다.

 

SingularityNET는 전 세계에서 표정이 가장 풍부한 로봇인 소피아의 기반이 되는 기술로 유명하다. 소피아는 시야, 청각, 그리고 공감 반응 등을 도모하는 모듈을 활용하며, 대부분이 오픈 소스가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MATRIX

 

MATRIX는 최신 AI 기술 발전에 박차를 가하여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을 도모하는 오픈소스 공공 지능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 프로젝트는 빠른 거래 속도 및 일반 유저들에 대한 접근성을 도모하는 혁명적인 암호화폐를 만드는 능력을 지닌 블록체인 및 AI 기술 융합을 자랑한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해커나 악성 공격으로부터 보호를 하는 활발한 보안을 특징으로 하며 고급 유저들을 위한 유연한 운영도 장점이다.

 

Peculium

 

Peculium은 자동 러닝, AI,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등에 기반하는 독특한 저축 플랫폼을 생성하기 위해 기존 저축 경제와 암호화폐 시장을 부드럽게 접합시킨다.

 

Peculium이 특히 독특한 이유는 이 프로젝트는 기존 경제와 신 경제인 암호화폐 경제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또한 장벽을 허물며, 안전성을 도모하고 신뢰를 증가시키며 기존 경제 및 신 경제 모두 장점을 취할 수 있는 노력을 한다.

 

개인 및 기관의 측면 모두에서 Peculium2018년 주목할 만한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AICoin

 

AICoinAI 및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부를 구축하기 위해 설계된 첫 투자 공동 사업체를 특징으로 한다.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으며 전매 거래 및 투자 회사 AICoin은 토큰 보유자들의 수익 창출 전략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회사 내부 AI 모델들은 암호화폐 공간 내의 모든 사람들에게 비공개인 패턴을 식별하고 거래하는 것을 배운다. 또한 토큰 보유자들은 어떤 스타트업이 투자 자금을 받아야 하는지와 관련 스마트 계약을 통해 투표를 한다.

 

시간이 지나면, 투자는 수익을 위해 판매되며 암호화폐 거래로부터 창출되는 수익에 더해질 것이다. 또한 단기 및 장기 자금 형성 전략에도 효율적으로 일조를 할 것이다.

 

AUTONIO

 

AUTONIO는 탈중앙화된 AI에 기반한 첫 거래 로봇이며 암호화폐 경향의 복잡하고 섬세한 분석으로부터 신호 정보 등을 사고팔기 위해 월 스트리트의 자동화된 빈번한 거래 산업으로부터 얻은 다년간의 지식을 활용한다.

 

이 프로젝트는 시장 행동을 분석하는 미리 프로그램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거래를 하면서 보츠와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시간, 가격, 순서 그리고 거래량 등이 포함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AI를 활용하여 암호화폐 거래 공간을 탐험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AUTONIO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AdHive

 

AdHiveAI에 의해 통제 및 영향을 행사하는 첫 마케팅 플랫폼이며 손쉽게 확장가능하고 글로벌한 미래형 광고를 지향한다. 이 프로젝트는 광고 위치를 자동화 시킨다. 1천명 이상의 영향력 있는 인사들의 광고를 한 번의 광고처럼 발빠르게 배치한다는 뜻이다.

 

이 프로젝트는 영향력 있는 인사를 인식하기 위해 AI를 사용한다. 그리고 스마트 계약을 통해 결제 과정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AdHive는 성공적으로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정한다. 플랫폼을 마케팅하는 영향력 있는 인사를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화 시키며 동시에 다양한 시장에 걸쳐 발 빠른 확장성을 도모한다.

 

Crypto Angel

 

Crypto AngelAI 및 블록체인에 기반하며 인간의 의도를 이해 및 예상하는 가상현실 보조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불확실하고 알려지지 않으며 예측 불가능한 미래에 독립적인 미래 컨설턴트로서 역할을 하는 독특한 시스템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Crypto Angel은 머신 러닝 및 알고리즘 처리 그리고 블록체인 개념 등의 활용을 통해 “Mastermind” 내에 있는 수백만 명의 개인의 마음속 데이터 파일로부터 경험 및 지식을 모은 후 이를 동기화 시킨다. Crypto Angel처럼 비전 있는 목표를 성취한 프로젝트는 아직 몇 없다고 해도 무방하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Sentigraph

 

Sentigraph은 앞으로 일어날 유저의 반응에 대한 감정을 측정하는 흥미롭고 새로운 블록체인 및 AI 기반 플랫폼이다. 고급 알고리즘을 활용하며 IBM 왓슨의 인지 능력 활용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해시태그가 중요한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 유저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Sentigraph의 무궁무진한 잠재성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DateCoin

 

온라인 데이트와 관련 아주 인기 있는 기업들은 이미 시중에 많다. 하지만 DateCoin은 새로운 시장 진입 및 시장 확장을 위한 글로벌 확장 전략에 기반해서 믿을 만한 성장 메커니즘을 통해 새로운 국제 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온라인 데이트의 판을 바꿀 것이다.

 

DateCoin은 유저 신분확인 및 인증 문제 등 온라인 데이트 산업을 병들게 하는 문제점들을 다루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다. 온라인 상에서 현혹되어 사기를 당하거나 보츠를 다루고 싶은 사람은 없다. DateCoinAI를 중립 네트워크와 혼합을 함으로서 이러한 원하지 않은 경험을 미연에 방지한다.

 

가장 중요한 점은 DateCoin은 증명된 데이트 서비스인 Denim의 지원을 받으며 넓은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 종종 발견되는 프로젝트에 더 많은 합법성을 보장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