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멘토를 한자리에, 잇츠 레딩크 세미나 개최
스타트업 멘토를 한자리에, 잇츠 레딩크 세미나 개최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6.2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멘토링 시스템 '레딩크'가 정보기술(IT) 부문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할 수 있는 '잇츠 레딩크 (IT's REDINK)' 세미나를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신규 사업분야, 사업추진, 영업, 마케팅 및 회사 운영 전반에 걸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각자의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한다.

이번 세미나에 출연하는 주요 멘토로는 인공지능(AI)분야 전문가이자 벤플 창업자(현 경희대 경영학과 교수)인 이경전 멘토를 비롯해 월드디제이 페스티벌, 하이서울 페스티벌 등을 기획한 류재현 멘토, 한국전략경영학회 상임이사인 김동준 멘토, ​브랜다임앤파트너즈 대표인 황부영 멘토,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부회장인 김지헌 멘토 등이다. 

1일차인 7월 4일에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정보기술(IT)분야에 대한 노하우 소개 및 중국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 등에 대한 주제가 다뤄지며, 2~3일차에는 스타트업 경영, 마케팅 전략, 사업 아이디어 기획 및 직무분석 컨설팅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번 ‘잇츠 레딩크’ 세미나는 업계 전문가와 소통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세미나 마지막날에는 ‘1대1 멘토링’과 ‘링킹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링킨 파티는 3일간 주요 강연을 진행한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최측인 엘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잇츠 레딩크' 세미나를 통해 멘토뿐만 아니라 비슷한 고민을 하는 동료나 창업자들을 만날 수 있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공간에서 함께 문제를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어 스타트업들이 회사 운영 전반에 대한 각 분야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