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허브, ‘스타트업 실무 역량강화 교육’ 하반기 교육생 모집
서부허브, ‘스타트업 실무 역량강화 교육’ 하반기 교육생 모집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8.06.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2018 스타트업 실무 역량강화 교육’ 에 참가할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스타트업 실무 역량강화 교육은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의 창업 과 성장역량을 강화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이번 과정은 시제품 개발과정인 ‘실무과정’과 디지털 마케팅 과정인 ‘심화과정’으로 운영된다.

‘실무과정’은 제조나 마케팅에 관심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25일부터 7월 11일까지 매주 월~수 저녁에 교육을 진행한다. 4차산업혁명과 최근 소비트렌드에 대한 이해, 디자인씽킹과 메이커스 과정, 제품 브랜딩과 마케팅 채널별 운영 전략 등을 배우게 된다.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전경

‘심화과정’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7월 2일부터 12일까지 매주 월~목 오후에 교육을 진행한다. 디지털 마케팅 기초부터 구글애널리틱스, 구글애드워즈, 페이스북 등을 통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과정 등을 배운다.

모든 교육은 각 과정별 신청이 가능하며, 과정 수료 시 수료증 발급과 함께 후속 교육 과정에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는 전통적인 제조업에 최첨단 기술과 문화·콘텐츠적 요소를 접목해 새로운 분야의 제품을 만드는 이른바 융복합 콘텐츠산업분야 스타트업의 창업과 육성을 전담하는 기관으로 지난 1월 경기도 시흥에 문을 열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