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효과적인 편입준비 위한 6월 설명회 열어
김영편입, 효과적인 편입준비 위한 6월 설명회 열어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8.06.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은 편입준비를 하는 학생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로 편입을 시작하기에 늦었다고 느끼게 된다. 그러나 남은 기간 정확한 로드맵과 전략만 있다면 늦은 시기는 아니다.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이 편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편입 준비를 위한 6월 여름방학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단편적이고 일차원적인 기존 설명회에서 벗어나 종합반, 연고대, 자연계, 단과, 1학년 선행학습 등 각 수험생들의 목표별로 세분화된 것은 물론 개인별 맞춤상담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편입 수험생들에게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6월22일 시행하는 종합반 설명회에서는 반드시 알아야 할 2019 필수 편입정보, 속전속결 여름방학 60일 완성 학습전략, 1:1 맞춤 합격전략 설계가 준비돼 있다. 특히 60일 완성반 출신 합격생 사례를 통해 단기집중 학습법과 김영편입 종합반의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6월29일 연고대 설명회에서는 2019학년도 연고대 입시경향 파악과 합격생들의 합격코드 공개, 연고대 전문컨설턴트 1:1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최근 3개년 연고대 합격생 분석을 통해 합격생들의 학습패턴과 합격전략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연고대 준비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6월21일 시행하는 자연계열편입 준비생을 위한 자연계전문관 설명회에서는 목표대학별 상세 분석 및 자연계전문관 2기 모집&성공전략 안내, 자연계 전문 편입 컨설턴트 및 담당교수와의 1:1 합격 전략 설계가 제공된다.

6월29일 단과 설명회는 지금부터 반드시 챙겨야 할 주요대학 합격 키워드와 7월 시작 합격생들의 학습 노하우 집중 분석, 여름방학 강남/신촌단과 합격 전투모드 안내, 편입학 어벤져스 팀과의 1:1 개인 상담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7월 시작 합격생들의 합격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7월 시작을 고민 중인 학생들의 의지도 북돋워줄 예정이다.

6월21일에는 2020년 편입을 고민 중인 현재 대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설명회가 열린다. 2019 편입학 예측 및 2020 편입학에 미치는 영향과 2020대비 수험생을 위한 합격전략, 현재 실력진단 및 개인별 학습로드맵 제시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성공적인 편입 준비를 위해 노력 중일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리라 확신한다”면서,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편입준비 설명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