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커플펜션 골든웨이브 초여름맞이 야외 수영장 개장
안면도커플펜션 골든웨이브 초여름맞이 야외 수영장 개장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8.06.0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도 골든웨이브펜션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새롭게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점점 뜨거운 햇볕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6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주말을 이용해 휴가를 떠나고 있는 이들이 있다. 최근 들어 1박2일 여행지가 뜨면서 가족, 커플펜션을 많이들 검색하는데 안면도는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이동하기에 부담도 없고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도 초입에 위치해 있는 골든웨이브펜션은 넓은 잔디가 있으며 바로 바다와 연결되어 있어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가 있다. 또한 3개의 수영장에서도 지중해풍수영장 바다를 보며 수영할 수 있고 팬션안에 부대시설이 있어 보드게임, 탁구, 포켓,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에어슬라이드를 개장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고 바다에서의 갯벌체험과 자전거대여가 가능하여 자연경관을 보며 자전거를 탈수 있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안면도가족, 커플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골든웨이브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워터파크, 해수욕장, 계곡 등 물놀이 여행을 찾아다니는시즌이다”라며” 골든웨이브펜션은 안면도 수영장펜션으로 알려진 만큼 물놀이와 숙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가족, 커플들이 행복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문의 및 숙박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