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대비 종아리보톡스 시술 인기 늘어..시술 시 주의사항은?
여름대비 종아리보톡스 시술 인기 늘어..시술 시 주의사항은?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6.0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은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상대적으로 신체부위가 노출이 많은 계절이다. 그만큼 신체의 콤플렉스가 드러나기 마련인데, 특히 종아리알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종아리보톡스가격, 종아리보톡스후기 등의 검색량이 늘어난다.

한번 자리 잡은 종아리근육은 쉽게 해소되지 않고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개선하는 것도 한계가 있어 종아리보톡스와 같은 시술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종아리주사 시술로 진행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선택하게 되는 보톡스 하지만 부작용의 위험이 따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표적인 종아리보톡스부작용으로는 균일하지 않은 근육 축소로 인한 울퉁불퉁한 종아리라인 즉, 원치 않는 종아리 형태가 되는 것이다. 본연의 다리로 되돌아오는 시간은 1년 이상이 걸리기도 한다.

다리성형을 중점으로 진료하는 하피스의원 성연재원장은 “종아리보톡스는 간편함과 더불어 장점이 많은 시술 방법이지만 약물로 인한 근육의 형태 변화를 예측하는 건 꽤나 숙련된 경험을 요구한다.”며 “종아리알제거를 위해 보톡스를 선택할 경우 반드시 해당 시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종아리알빼는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톡스는 통상 1회 최대 300유닛 미만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자연스런 종아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여러 시술명을 앞세운 주사 시술보다 사용되는 성분에 집중해야 한다. 불필요한 성분을 혼합하지 않는지, 정품 약물을 사용하는 지 제대로 살펴보아야 한다.

종아리 축소주사라고 하는 시술의 많은 부분이 보톡스성분이 차지 하고 있는 만큼 그 성분이나 용량에 대한 정확한 계측을 시술 받는 환자가 꼼꼼히 챙겨야 한다.

만약 종아리 근육이 과하게 발달해 있다면 종아리주사와 같은 방법이 아닌 종아리퇴축술을 진행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종아리근육퇴축술은 많은 양의 근육 부피를 줄일 때 적합한 방법이며, 넓은 부위에 분포된 종아리근육과 가자미근의 집중 축소가 필요할 때 진행하는 방법이다.

끝으로 성연재원장은 “4세대 성형술인 CAN 신경성형술을 통해 과도하게 발달한 종아리근육을 줄이고, 자연스런 다리라인 디자인이 가능하다.”며 보톡스와 종아리퇴축술 모두 풍부한 사례경험을 가지고 있는 곳인지, 안전한 시술 방법을 제시하는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