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달 30일 공개한 'LG 나노셀 TV'의 시야각을 강조하는 동영상이 공개 한달만에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고 29일 전했다. 이 영상은 글로벌 유력 광고매체인 '애드 에이지(Ad Age)'가 매주 발표하는 '인기 비디오 순위'에서도 3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영상은 축구스타 '카카'가 슈팅 게임을 통해 'LG 나노셀 TV'의 시야각 성능을 부각하는 내용을 담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