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여름, 바캉스 몸짱 프로젝트
눈부신 여름, 바캉스 몸짱 프로젝트
  • 김건희 기자
    김건희 기자
  • 승인 2018.05.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부터 시작되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몸을 만들기 위해 단기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단기 다이어트가 극단적인 단식이나 절식을 동원한다는 점에서 당당하게 몸매를 드러내고 싶은 이들에게 맞지 않는다는 점이 문제다. 여름 맞이 다이어트라고 한다면 반바지나 수영복을 입었을 때 노출되는 부위가 매끈해져야 하는데 굶는 다이어트로 이런 부위의 군살을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군살까지 빼는 다이어트는 식욕호르몬 불균형으로 올 수 있는 요요를 방지하고 식이조절로 손실되기 쉬운 근육을 잘 관리해야 성공할 수 있다. 적은 양의 식사를 하더라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의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식단을 구성해 세끼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어떻게 먹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그러나 막상 식이 조절을 제대로 하자면 비타민부터 단백질까지 챙겨먹어야 할 게 만만치 않게 많다. 챙겨야 할 영양소가 많은 만큼 늘어나는 음식의 가짓수는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 칼로리 걱정, 당분 걱정에 그냥 굶기를 택하는 경우도 많다. 영양 불균형의 시대, 채울 것만 쏙쏙 골라 채우고 뺄 건 쏙쏙 빼는 다이어트 방법이 어디 없을까?

최근 여름 맞이에 나선 다이어트 고수들 사이에서는 필수 영양소를 농축하고 칼로리를 낮춘 식이조절용 식사대용식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가 인기다. 한 포에 식물성단백질 8g이 함유된 반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은 ‘제로’로 식이조절 시 결핍되기 쉬운 단백질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과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다이어트 식단을 꾸리는 데 더는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다.

영양 밸런스와 체지방 감소, 다 잡자

체지방을 따로 공략하는 지혜는 필수다. 보이차추출물에 함유된 갈산은 몸에 들어온 지방을 분해해 체내로 흡수하는 리파아제의 활동을 막고 지방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작용을 한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매일 48잔을 마셔야 볼 수 있는 보이차의 기능성을 추출해 담아 하루 2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했으며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뱃살 빼기에 어려움을 겪는 30~40대 이상의 호응이 높다. 또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을 추가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도록 개발됐다.

㈜푸른친구들은 위 두 가지 제품을 메인으로 ‘우아하게 반쪽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식이조절을 위한 ‘반쪽 다이어트 한끼 프로그램’과 단기집중을 목표로 한 ‘반쪽 다이어트 두끼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진다. 구매자의 상태와 요구에 맞춰 피부 건강과 디톡스를 챙기는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문상담사의 안내를 통해 선택할 수 있다.

지금 전문상담사에게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상담을 받고 ‘반쪽다이어트 한끼 프로그램’ 또는 ‘반쪽다이어트 두끼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가정에서 쉽게 7가지 체성분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형 ‘체지방 체중계’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