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기운이 가득한 나들이 철.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자외선 지수 역시 날로 높아지고 있다.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만큼, 안티에이징 피부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이러한 시기를 맞아 뷰티족들 사이에서는 샤워 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 홈케어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때 피부관리에 유용한 것이 바로 ‘플라즈마(플라스마)’다. ‘플라즈마’(플라스마)는 공중파를 비롯한 생활정보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을 통해 여러 번 소개되면서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플라즈마(플라스마)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효과가 있다”고 밝혀진 바 있다. 실제 피부과나 고급 에스테틱에서 눈가 주름, 팔자 주름 등 미세한 주름 제거나 여드름 흉터 재생, 모공 축소 등 피부 미용시술에 각광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된 플라즈마(플라스마) 뷰티디바이스 ‘플라베네’(PLABENE)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확인되었다. 각질, 피지,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플라즈마(플라스마) 뷰티 디바이스 플라베네는 세안 후 전원버튼을 켜고 트러블, 주름 등 고민되는 피부 부위를 중심으로 5분에서 10분정도 피부 가까이에서 스캔 하듯 사용한다. 이 때 피부 타입에 맞게 1단 또는 2단으로 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기초 제품이나 세라 크림으로 마무리 하면 된다.
한편 ‘플라베네’는 소비자로부터 폭넓은 신뢰를 얻으며 ‘2017대한민국NO.1브랜드대상1위’ (조선일보), ‘2016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국민일보), ‘2017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Jtbc,일간스포츠), ‘2017대한민국고객만족 브랜드경영대상’ (헤럴드경제), ‘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에 이어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한경비즈니스) 2년 연속 수상, ‘2018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한국경제비즈니스)를 잇따라 수상하며 브랜드대상 8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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