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올스타빗, 딥러닝 인공지능시스템 선보인다
암호화폐 거래소 올스타빗, 딥러닝 인공지능시스템 선보인다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8.05.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스타빗 암호화폐 거래소

국내 최대 최다 암호화폐 거래소인 올스타빗(대표 최강일,민병진)이 5월 오픈과 함께 On-Offline 동시 거래를 비롯해서, 보안을  강화한 차세대 딥러닝 인공지능 거래 시스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스타빗(AllStarBit)은 블록체인과 관련한 국내외 핵심 개발진들이 참여하여 제작한 암호화폐 거래소로,기존 거래소들의 문제였던 보안 문제와 거래 환경을 대폭 개선하였다는 평가다. 

최강일 공동대표는 “기존 거래소의 투명하지 못한 운영과 서버 다운,보안 해킹 등의 문제 등을 기술적으로 해결하고 안전한 거래를 제공 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거래소이다.” 라면서, "자체 개발한 거래소 인공지능 AI(딥러닝,머신러닝)시스템은 차세대 암호화폐 거래 솔루션으로 올스타빗만의 핵심 기술력" 이라고 강조했다.

모의 테스트 기간 중 올스타빗(AllStarBit)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가상 원화 1억원으로 모의거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올스타빗 상장 300여개 코인을 대상으로 모의거래를 경험 할 수 있으며,거래 실적이 좋은 이용자 순으로 1,067명에게 중형차,비트코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올스타빗 오프라인 거래소

 올스타빗(AllStarBit)은 온라인 거래소 뿐 아니라,오프라인 거래소를 통해 암호화폐 상담과 거래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암호화폐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전국에 펼쳐진100여개 오프라인 거래소 방문을 통해 전문 상담과 손쉬운 거래를 이용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민병진 공동대표는 “전세계 최초 시도되는 온.오프라인 거래소는암호화폐 거래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편의성을 제공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거래소이다.”라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올스타빗은 예정된 5월말 정식 런칭과 동시에 비트코인,이더리움,라이트코인 등의 대표 코인과 함께 뮤즈템테이션(Mtt), 루시코인(Lucy), 스케치(Sket)등 다양한 알트코인을 선보인다. 이더리움스마트컨트렉트 서비스를 적용하여 거래소에서 활동하는 커뮤니티 그룹 및 홍보 그룹에 토큰을 제공 해 줄 수 있는 실적형 토큰 발급하며, 이를 통해 거래소와 유저들이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거래소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