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투데이, 글쓰기& 책쓰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Fn투데이, 글쓰기& 책쓰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박재균 기자
  • 승인 2018.05.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쓰기를 통해 퍼스널브랜딩을 하는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아카데미가 개설된다.

중견 경제신문 Fn투데이가 "제1기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책쓰기"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퍼스널브랜딩은 다양한 방식으로 스스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최신 트렌드로, CEO와 기업 임원, 교수 및 전문 강사는  물론  자영업자, 소상공인, 홍보팀 직원 및 일반인 등 누구에게나 필요한 자기 가치 향상 방식이다.  

퍼스널브랜딩 글쓰기&책쓰기 과정은 특히 "글쓰기"를 통해 스스로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법을 강의한다.

보도자료 쓰는 법, 칼럼 쓰는 법 등을 배우며, 언론을 통해 홍보할 기회를 부여한다. 과정을 이수하면 스스로  경제신문의 칼럼니스트가 되어  전문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글쓰기&책쓰기 아카데미 1기는 6월5일 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8주간 진행된다. 

아카데미는 언론사 발행인 및 기자의 언론 보도자료 쓰기, 바이럴마케팅 전문가의 홍보용 글쓰기, 현 경제신문 칼럼니스트의 칼럼쓰기방법, SNS 시인의 시쓰기 , 현직 작가의 글쓰기 비법,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자비 책출판 방법 등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총 8회로 된 이번 과정을 이수하면, Fn투데이(파이낸스투데이 경제신문)의 칼럼리스트로 위촉되어 자신의 칼럼을 신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자비출판의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책쓰기 글쓰기 지도사 민간자격증 시험 응시 기회도 부여된다. 

강의장은 홍대입구역  경의선책거리 내 강의장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최재용 원장(010-2332-8617) 에게 하면 된다.

Fn투데이 경제신문 주최로 진행되는 글쓰기 & 책쓰기 아카데미는 한국출판협동조합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의 후원으로 수강생들에게 다각적인 지원을 하게 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