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가-로나제인, ‘요가복∙필라테스복 카카오톡 할인’ 이벤트 진행
이지요가-로나제인, ‘요가복∙필라테스복 카카오톡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4.1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글로벌 요가복 브랜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이 카카오 플러스 오픈 기념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이지요가(easyoga)’, ‘로나제인’을 검색해서 친구로 추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든 응모자에게는 온라인몰/파르나스몰 직영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이 카카오톡으로 발급된다.

쿠폰 소지 고객은 추가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2018년 S/S 신상품도 1만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22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2018 SPRING SALE’ 상품 구매 시에도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쿠폰의 유효기간은 4월 30일까지며,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온라인몰 혹은 파르나스몰 직영매장에서 용품을 제외한 전 제품에 가격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지요가는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한 그린보그엔터프라이즈 잉글랜드의 글로벌 브랜드로 인체공학적인 아시안핏 디자인을 적용하여 동양인의 체형에 알맞아 자유로운 신축성과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시즌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미란다커 요가복으로 유명한 로나제인은 호주의 대표적인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19초에 한벌씩 판매되는 글로벌 에슬레저웨어’로 잘 알려져 있으며 룰루레몬, 이지요가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세계 3대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국내 유통을 총괄관리는 두에잇홀딩스가 맡고 있으며, 두에잇홀딩스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서울 삼성동)에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