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스타트업 issue
       
어린이집이 애용하는 핸드워시는?...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2017년 08월 11일 (금) 18:23:39 김현주 기자 rose371999@fntoday.co.kr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어린이집 교사 A씨(28)는 요즘 일이 훨씬 수월해진 것을 느낀다. 불과 몇 개월 전만 하더라도 등원 후부터 식사, 외출에 이르기까지 손씻기를 싫어하는 아이들의 손을 일일이 비누칠해 씻겨야만 했지만 세면대에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 폼을 비치한 이후에는 아이들이 스스로 손 씻는 것을 즐기게 됐다.  

손씻기는 각종 질병과 직결되기 때문에 절대 소홀해서는 안 된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손을 깨끗이 씻는 것만으로 감염성 질환에 걸릴 확률이 절반으로 감소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아이 혼자 주도적으로 손을 씻게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어린 자녀를 둔 가정과 많은 어린이집의 이와 같은 고민 해결을 위해 ㈜오쎄에서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는 손씻기 친구인 ‘메디버블 핸드워시 폼’을 출시했다.  

오쎄 메디버블은 천연항균효과가 있는 목단피 추출물 특허조성물(제10-0536550호)을 함유하여 유해세균(대장균)을 99.9% 제거해주고 은은한 로즈향과 부드러운 사용감, 조밀한 거품 등 오직 제품만으로 깐깐하기로 소문난 학부모들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3중메시펌프 설계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폼이 바로 풍성하게 생성되어 아이 혼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흥미를 유도하는 거품에 놀이를 곁들이면 더욱 즐겁게 손을 씻을 수 있다.  

오쎄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폼은 500ml의 대용량인만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일명 ‘어린이집 핸드워시’로 불리고 있는데 실제로 전국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입처는 오쎄가 운영하는 종합인터넷쇼핑몰 이데이몰 및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티몬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 및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전체기사의견(0)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제   목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군포 · 의왕안과] 노안과 헷갈리기 쉬운 백내장, 조기발견이 중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신탄진 운전면허학원 수강생으로 북새통 · · · .
전국대형규모로 최신시설 갖춘 계룡산국립공원 글램핑장
젊은 감성 입은 ‘디팍스’,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알아야 지킨다”…상가임대차 소송으로 보는 권리금 A to Z
☞ 언론사 최초 K리그 축구 전문 토론 게시판, K보드 바로 가기
김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등록연월일: 2008년 5월 1일  발행인/편집인: 인세영  |  대표: 이욱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인수
미디어 본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취재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로 662 판교타워
TEL:02-583-8333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570
Copyright © 2008 - 2017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파이낸스투데이는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